조기유학/국제학교

수고가 많으십니다.

작성자
손병선
작성일
2004-11-15 12:00
조회
2537
저는 초등 3년 과 5세된 남아가 둘 있습니다.

큰 아이는 골프를 가르치고 싶습니다. 아울러 영어와 중국어를
같이 배울 수 있는곳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제 입맛에 맞는 곳이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조선일보 통달인 클럽에서 본 것으로는 5세아이는 유아원에 보내면 되겠더군요..

저는 대구에서 조그마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업도 부진하고 해서 저는 와이프와 같이 모두 한 1년은 말레이지아에서 휴식차 견문도 넓힐 겸, 또 제가 좋아하는 골프나 하면서 무위도식?할 작정이고 큰 아이는 기간에 관계없이 골프와 어학을 같이 열심히 가르치고 싶습니다.

그래서인데요, 거주할 집이나 학비 생활비 등등해서 자세한 것을 알고 싶어서 연락 드립니다.

참고로 해외 경험은 전혀 없습니다.

손병선님

안녕하십니까

골프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다 할 수 있는 곳이 말레이시아입니다.
골프는 말레이시아가 천국입니다. KL에서 1시간거리에 60개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날씨가 좀 덥기는 하지만 골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한국인이 많이 사는 암팡지역에는 골프클럽이 있어서, 여기서 자녀분 골프레슨이 가능합니다. 아직 어린 나이기는 하지만 스윙이라도 제대로 가르칠 수 있을 겁니다.

만4세 자녀는 유치원에 입학은 가능하지만 학생비자 받기 어렵습니다. 여권을 만들 때, 엄마여권에 동반자녀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영어는 국제학교에 입학시키면 저절로 배우게 됩니다. 1년간이면 꽤 할 겁니다. 중국어는 개인과외를 통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가 상용어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쓰면서 배울 수 있는 환경입니다.

한국인이 거주할 만한 아파트는 월임대료 5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합니다.
학비는 국제학교에 따라 다르며, 연간 250만원서, 1,200만원까지 합니다.
학비와 집세를 제외하고 생활비는 월1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합니다.
학교소개는 저희사이트 HOME에서 "조기유학 학교리스트"를 참조 바랍니다.

해외경험이 없고, 영어를 잘 못해도 큰 문제는 없는 곳입니다.

또 문의 바랍니다
김세수 드림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