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선생님의 답변에 감사드리면서...

작성자
임임자
작성일
2003-08-07 12:00
조회
2673
선생님의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분당사는 어머니뫄 같이 답사형식으로 9월중에 같이 가기로 얘기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예전에 말레이시아를 다녀와 본 적이 잇기 때문에
꼭 답사를 다녀올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잇습니다.
학교는 쎄이폴로 정했구요.
그렇다면 제가 답사를 가고자하는 이유는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전에 집을 렌트헤 놓고 바로 집으로 아이들과 함께 들어가고자 가려고 합니다. 그렇다면제가 답사가지 않고 선생님께서집을 렌트해 주기를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방2개 내지는 방3개정도로 아이들 학교에서 멀지 않은 정도면 될것 같구요.생활용품이 갖춰진 것을 구하는편과중고용품을 사는 편을 생각해서 어느쪽이 더 나을까도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선생님의 충고를 기다립니다.

한가지만더 여줍겟습니다.
중학생은 교복을 입고 학교에 가나요
그리고 우리나라처럼 중학교 학제가 끝나면 졸업하고나서 다시 고등학교 과정을 밟는 것일가요?
다시 말씀드려서 중학교만 졸업하고 고등학교는 기숙사있는 학교로 진학시키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답장을 기다립니다

집 임대는 제가 대신해드릴 수도 있습니다만, 다 취향이 달라서좀 부담이 있군요.

두가지를 검토 해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답사 나오셔서 주택을 보시고 집을 정하시면 제가 후속 작업을 해드리는 방법입니다. 집을 정했다고 곧 바로 입주 하는 게 아니라 며칠 걸립니다.

둘째, 자녀분들과 입국하셔서 집도 보고, 후속 조치를 하면서 호텔에 계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1주일에서 10일만 계시면 입주가 가능 할 겁니다.

국제학교는 초중고등 전부 교복이 있습니다.

전학은 아무 때나 가능합니다. 입학시험에만 합격하면 새학기 때 옮길 수 있습니다.

제가 9월4-9일, 9월18-22일은 한국 출장갑니다

또 연락 바랍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