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KTJ에 관해서요

작성자
한승현
작성일
2003-08-06 12:00
조회
2766
저의 아이는 88년 8월 11일 입니다. 주민등록번호 입니다.
혹 음력, 양력을 구별하는지요? 혹 구별한다면 이 주민번호는 음력으로 올린것이라 입학 가능성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15세가 넘으면 그곳에서 보는 영어 시험이 상당히 어렵다니 TOEIC이 몇점 정도 이어야 하는건지요?
그리고 학교의 분위기는 어떤가요? 엄격한가요? 체벌도 있나요?(때리기도 하나요?)선생님들이 보수적인지?아이들이 의견을 스스럼없이 선생님과 이야기 할수 있는 자유스러운 분위기인지? 전 솔직히 학교 시설보다는 학교 방침이나 선생님들에 관해 궁금합니다.
바쁘실텐데 메일답도 바로 보내주시고, 자세하게 적어보내주셔서너무 감사드립니다.
추신: 3개월정도 아이하고 같이가서 어학원에 있게되면 20-30분정도 거리에서 몸만 들어가서 생활할수 있는 원룸이 있는지요?있다면 금액은 어느정도나 하는지요.
위의 학교가 자유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라면, 더 좋은 학교는 없는지? 엄마가 같이 갈수도 있거든요.
88년8월생이면 만15세 군요. 여권에 있는 생년월일 기준입니다.
토익과는 비교할 수가 없군요. 토플은 500점이상 되어야 할 것 같고요

수업분위기는 자유스럽지만, 기숙사에서는 규율이 있습니다. 체벌중에서 때리는것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영국교사들이라 보수적이기는 합니다만, 고지식한 것은 아닙니다. 말레이지아 왕족이 설립했고, 다들 괜찮은 집의 자녀가 다녀서 어거지는 없습니다.

캠퍼스가 넓고, 너무 평화스러워서 여유를 갖고 가르치는 것 같습니다.
학교는 좋습니다. 입학할 수만 있다면요.

홈스테이를 자녀분만 하시면 월70-80만원으로 가능합니다. 숙식, 세탁이 다 됩니다.
어머니와 같이 지내기는 불편할 겁니다.

어머니와 같이 와 계실 거면, 오피스텔 같은 게 있습니다. 콘도식 호텔에 장기 투숙하면 될 것 같습니다. 월 120만원합니다. 식사/세탁은 별도입니다.

아무래도 어머니가 같이 안 오실 경우는 KTJ만한 곳이 없습니다.
어머니가 같이 오신다면,KL쪽에 영국식 국제학교를 생각해 볼 수 있겠습니다. KL에 있는 장점은 중국어를 개인교습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또 연락바랍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