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학생은 말레이시아로

25년간 미국/영국/호주의 명문대학으로 편입시킨 말레이시아 대학을 소개합니다.

– “지금 수능등급 혹은 내신으로는 원하는 대학을 갈 수 없을 거 같은데…”
– “집안 형편상 유학은 꿈도 못 꾸는데… “
– “외국에서 공부하고 취직까지 할 수 있다면…”

젊은이의 꿈을 꺾을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방법”을 모르고 있었을 뿐입니다.
미래에 대한 열정을 품으셨다면, 말레이시아 대학에서 당신의 그 꿈을 향한 첫 발을 내디십시오.
● 토플점수 없이 고등학교 내신성적만으로 입학한 후,
● 1,2학년은 말레이시아에서, 마지막 학년은 미국/영국/호주 캠퍼스에서 마치는,
● 25년간 미국/영국/호주의 명문대학을 포함, 1,000여 개의 대학으로 편입시켜온 말레이시아 대학!

이제 한국에서 대학 다니는 비용으로, 외국에서 공부하고 외국대학 학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사립대학의 입학은 모든 외국학생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영어권 선진국에 비해 비교적 입학이 쉽습니다. 그렇다고 교육의 질이 떨어지거나 학위취득에 있어 차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비영어권 학생들에게도 입학의 기회를 제공하여 졸업할 때까지 실력 있는 인재로 키울 수 있다는 말레이시아 대학당국의 자신감 때문입니다.

★ 특히 이런 학생들에게 말레이시아 유학을 추천해 드립니다.

1. 모의고사 및 수능성적 때문에 진로를 앞두고 방황하는 학생들
국 내 고등학교 내신성적만으로도 누구나 대학 입학이 가능하며, 편입과 졸업은 미국, 영국, 호주 등의 선진국에서 마치게 됩니다. 토플점수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영어능력이 부족하면 대학부설어학원에서 연수하면 됩니다.(“입학자격과 입학절차”를 참조바랍니다)

2. 유학비용 때문에 유학을 망설이는 학생들
말 레이시아 대학유학은 학비 및 생활비 포함 년간 약 1,200만원 선으로 국내에서 대학다니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러나, 강의 수업내용(커리큘럼)은 미국, 영국, 호주 등의 선진국 대학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이후 학위 역시 해당 선진국 대학의 학위를 받게 됩니다.

3. 선진국 명문대학을 가고 싶으나 내신으로 고민하는 학생들
선진국 대학은 입학시험 대신 고교 내신성적으로만 합격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말 레이시아 대학에서 선진국 대학으로 편입하게 될 경우, 말레이시아 대학에서 얻은 학점으로 선진국 명문대학으로 편입하게 되므로 고교 내신과 무관하게 미국/영국/호주 명문대학에 편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편입할 수 있는 미국대학리스트는 “Home에 있는ADP(미국대학)편입리스트” 를 참조하십시오.)

4. 대학을 다니면서 동시에 영어어학연수의 효과를 볼 수 있기 원하는 학생들
국 내 대학을 다니더라도 적어도 1-2년 영어어학연수는 다녀오는 게 대세입니다. 대학비용과 별개로 영어어학연수를 위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영어습득과 동시에 외국대학의 학위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곳, 바로 말레이시아 대학입니다.

5. 외국에서 전문직으로 취업하기를 원하는 학생들
국내 취업환경이 갈수록 심각합니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 일자리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선 진국에서 그 나라 졸업장을 받으면 사실 현지취업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취업하는 방법을 몰라서 못하는 경우가 많을 뿐입니다. 말레이시아 대학에서 간호사, 회계사, 국제회의 관리사, 디자이너 등 전문?공부를 2-3년 한 후, 해당 나라의 대학에 편입해서 1-2년 정도 더 공부하고 학위를 받은 후 자격증 시험을 보면, 해당 국가에서 현지취업이 가능합니다.
국내대학을 졸업했을 때는 영어와 국제감각의 부족으로 인해 꿈도 꾸기 어려운, “외국에서의 전문직 취업”이 순리대로 가능한 곳, 바로 말레이시아 대학입니다.

6. 퇴폐적인 문화 환경으로 인해 공부하려는 의지가 쉽게 약해지는 학생들
말 레이시아는 이슬람 문화권이라 퇴폐문화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또한 공부하겠다는 학생만 대학을 가는 분위기라 국내의 대학분위기와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술과 친구를 좋아해서 공부하는 의지가 쉽게 약해지는 학생에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곳, 바로 말레이시아 대학입니다.

7. 다양한 인종, 문화의 학생들과 인적 네트워킹(Human Networking)을 쌓고 싶은 학생들
말 레이시아는 선진국을 비롯한 중국, 동남아, 중동, 동유럽, 아프리카 등 50여 개국의 60,000여명 외국 유학생이 공부하고 있는 대학교육의 허브입니다. 젊은 시각으로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넓게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무엇보다 대부분 그 나라에서 여유있는 상류층 자녀들이 많이 유학오기 때문에, 향후 사회에 나오는 5-10년 뒤 이들과의 인연은 매우 중요한 인적자원으로 자리매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