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상담

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중2여학생 상담

작성자
궁금이
작성일
2018-02-13 09:36
조회
575
안녕하세요?
한국의 중학교 2학년(2004.07)에 해당하는 여학생엄마입니다.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어 여러가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아이에게 적합한 학교를 찾기에는 정보가 부족합니다.

딸은 뉴질랜드에서 2014년 7월부터 유학중입니다. 현재 Year10에 공립학교에 재학중입니다.
가족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에 호주나 캐나다보다 가까운 말레이시아 쪽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초등학교 5학년 1학기까지 다녔으며, 한국에서는 평균 90~95점 사이의 성적을 유지하였으나,
뉴질랜드에서는 작년성적은 중간에서 중상정도이고, 우리 아이는 미술쪽에 관심이 많기에 그쪽으로 공부를 계속하려고 합니다.
작년 ESOL중간반에서 1등하여 올해는 ESOL최상위반에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수줍움이 많고 내성적인 성격입니다.

혹시 이글을 읽고 추천해 주실 학교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학비는 천만원에서 천이삼백만원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
그외의 추가적인 과외비는 어느정도로 예상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엄마가 같이 갈건데 영어를 못하기에 따로 과외를 받고 싶습니다. 그 비용도 어느정도인지 알려주세요

내용이 많으면 메일로 알려주셔도 됩니다.( ebeni75@naver.com )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주 서울 상담회에 아빠가 다녀가셨던 지영이네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중2지만 뉴질랜드에서는 10학년이고 말레이시아 영국계로 오면 9학년이 될겁니다.
14년부터 유학을 했다면 영국계 국제학교에서 적응하는데 문제 없을 것입니다.
학비도 뉴질랜드보다 적게 들고 잘 가르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만의 특성이죠.

지난주 아빠가 저희 상담회 다녀가셨는데 원하시는 학교 몇 곳을 알려드렸습니다.

예산하고 있는 학비의 학교중 진학율 높고 학생들이 즐겁게 다닐 수 있는 학교 몇개 있습니다.
직접 오셔서 방문해보고 결정하시는 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제가 아빠에게 드린 자료가 위 조기유학 메뉴에 있는 유학비용에 나와 있습니다. 과외비와 엄마 영어과외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현지에 본사가 있어서 영어가 능숙하지 못한 엄마들이 수시로 아프터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사를 다녀가셔도 되고,
또는 정착준비사항을 알려드릴 테니 입국해서 학교방문과 선택 그리고 입학준비와 정착을 같이 해도 됩니다.

메일로도 전해드리겠습니다